본문 바로가기
TV ✧

쇼다운 / 홍텐 / 배틀을 담당하는 남자의 패기 ᕦ( ᐛ )ᕡ

by 달콤한인생/ㄷㅋ 2022. 4. 5.

# 원피스의 해적왕같은 패왕의 남자. 

크루중에서 가장 신선하다는 이팀. 최고의 댄서들만 모아놓은 앨리트급의 팀이라는 플로우엑셀. 거기에서 홍텐의 인터뷰를 봤을때 ' 배틀을 맡고 있습니다' 엄청난 포스를 느꼈다.가죽자켓 입고 어마한 포스를 풍기는 이남자는...

유명한 경기에서 이미 두번이나 우승한 경력이 있는 홍텐. 대단하시구나 ;;; 후덜덜 걸리면 큰일나겠어.. 

# 우승은 홍텐이네요. 가져가세요 우승... ٩(ˊᗜˋ*)و

경기에서의 그의 모습을 보고 그냥 입을 다물수가 없었다. 아니, 왜케 잘해? 

상대팀인 루도 잘했지만 ... 와... 홍텐이 이겼구나. 이경기는 홍텐이 이겼다고 생각할수밖에 없었다. 

이런 파워풀한 무브를 연속으로 하는데도 지친기력이 하나 보이지 않는 홍텐. 그를 이길 상대가 있을까? 싶었다.  다른 크루들도 홍텐의 실력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게 보였다. 애써 침착하려 하지만 이미 다들 입이 떡 벌어졌음. MC마저 ㅋㅋ 입을 못 다물었다. 홍텐의 실력이 저렇게 좋은데 과연 플로우엑셀 팀원들의 실력은 얼마나 좋을지 엄청 궁금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