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

Quafe') 일단 두개씩 집으세요. 망설이면 품절

by 달콤한인생/ㄷㅋ 2022. 3. 1.

신랑과 함께 픽해온 꽈베기들 : ) 

역시 달달한 향이 장난아니구나.

설탕을 때려부은 향이 팍팍 난다.

설탕은 사랑이잖아 ♡

사이좋게 나눠먹기 좋게 반씩 컷팅을 해서 그릇에 담았음

어쩌다보니 둘이 뽀뽀 하고 있네. 우리처럼 ♡ 에헤헤헤헤 

하긴 신랑의 입술이 꽈베기 만큼 달달하디. 

1. 오레오 오즈 / 단맛최강 , 혀마비 !!

단맛이..... 정말 최강이다.

와!!!!!!! 이거 한입 먹는순간 

바삭한 오레오즈가 치아에 단맛으로 부시고

연유와 부드러운 꽈베기가 내 입안을 휘리릭 감아버리는데

와.... 진짜 설탕인가?

정말 단맛이라서 우리 동공이 확장되어버릴정도다. 

개인적으로 너무~ 달아서 혀가 마비되어서

이건 두개이상은 못먹겠다. 

2. 갈릭버터 / 마늘의 향이 쎄지않아 좋음 : ) 

마늘을 사랑하는 나는 마늘후레이크가 바사사삭 부서지는맛이 너무 좋았다.

버터가 진해서 마늘의 향이 그렇게 쎄게 오지 않아서 

오묘한듯 맛있는 이 조합 나는 찬성일세

또 사먹고 싶다 //ㅅ/// 

3. 솔티드 카라멜 / 두개사세요 

두개 사세요. 맛있습니다!!! 

다른말이 뭐가 필요합니다

카라멜과 버터입니다! 그냥 녹아요 입에서 ! 

개인적으로 멜팅버터를 한번 더 찍어먹고싶어 ㅠㅠ 

나 버터.... 좋아해 ♡

4. 유니콘 / 달달한 여인에게 추천메뉴

솔직히 너무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우리 부부.

오레오에 한번 최강단맛을 느껴서 혀가 마비된것 같지만

이 미친듯한 색깔은 포기할수없어!

 

일단 입에 넣는순간....

펑펑펑펑!!! 

아~ 꽈베기 위에 뿌려진 보석같은게

입안에서 펑펑 터지면서 즐거운 식감을 만들었다.

오레오만큼 달지는 않아서 좋고

색감으로나 식감으로나 너무 즐거운 유니콘 : ) 

 

------

 

솔직히 가격에 비해 빵에 넣은 재료가 많아서 

저렴하다고 느껴질 정도다.

진짜 한지처럼 살짝 바른게 아니라

연유도 쿠키도 아이싱도 뭐 하나 부족한게 없다.

막때려부었다.

넘친다고 표현하는게 맞는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꽈베기의 맛을 100% 끌어올린것 같다.

 

꽃피는 봄에 다시 한번 구매해서 

돗자리 깔고 하늘보면서 먹고프다 =ㅅ= 

재구매 b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