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 ✧

노브랜드 버거출시 ! 두근두근 첫맛평!

by 달콤한인생/ㄷㅋ 2022. 5. 21.

노브랜드 상품은 가격이 저렴하고 제품양이 많아서 자주 애용하는데 이번에 노브랜드에서 버거를 출시했다는 소식에 입가에 침이 고였다. 안그래도 버거에 진심인 우리 부부. 편하게 먹고자 세가지맛을 포장해서 집으로 왔다. 포장지에 써있는 문구가 눈에 확띈다 ㅋㅋ 어허~ 패기보소 ! 어디 한번 먹어봅시다! 

NBB 어메이징 세트 6800원

미트마니아 (단품) 5400원

그릴드불고기 (단품) 2200원 

결제완료 

나는 지금까지 쭈욱 코카콜라를 마셨던지라 이번 노브랜드 콜라를 마시며 조금 뭐랄까 단맛이 좀 부족하다고 해야하나? 표현하기 애매한데 조금 뭔가 부족함을 느꼈다. 그것이 단맛인지 탄산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무래도 아직 익숙치않아서 그런거 아닐까? 라고 혼자 생각을 정리했다. 

버거의 맛은 기존 맥널,롯데,버거킹에 밀리지 않는 맛이었다. 패티가 두텁고 육즙이 씹혀서 맛이 좋았다.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감튀! 두텁게 썰어서 튀긴 감자가 입안 가득 들어와서 좋았다. 조금 아쉬운게 있었다면 포장을 해서 그런지 번도 감자도 조~~~금 식어서 ㅠㅠ 먹을때 부드러움이 부족했다. 

역시 버거는 매장에서 바로 먹는게 최고인거 같다. b

나는 NBB어메이징 버거가 맛있었고 신랑은 가장 기본인 그릴드불고기가 맛이 좋았다고 했다.

가격도 다른곳보다 좀 저렴해서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꺼같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