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

착한구두. 미들힐 홀스빗 뮬 블로퍼. 사용후기

by 달콤한인생/ㄷㅋ 2022. 4. 28.

꽃들이 가득 피는 봄에 늘 있는 결혼식과 친구들과의 약속. 이 모든장소에 가장 어울릴듯한 신발을 사고싶었다. 

아이를 낳고 신발을 벗고 신고 하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게다가 뒷꿈치가 까지는게 싫어서 블로퍼를 알아보던 중에 착한구두 브랜드를 알게되었다. 

홈페이지에서 놀란것은 구두가격이 정말 착했다. 구두 가격 3만원 이상을 넘는걸 보지못했다. 가격이 저렴해서 상품이 별로일꺼라 생각했는데 올라오는 후기들도 너무 좋아서 가격도 괜찮고 내발에만 편하면 되겠단 생각에 네이버/쿠팡/위메프 등 사이트를 비교해서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 14,340원에구매했다. 

블로퍼는 처음 신어보는거라서 너무 슬리퍼 같아보이면 어떡하지? 생각했다. 하지만 쿠팡으로 하루만에 도착해서 박스를 열어 확인하니 어머나! 슬리퍼같은데 앞은 격식을 차린듯한 이 느낌 : ) 

화이트톤에 금장 체인까지 달려있으니 꽤나 고급져 보였다. 친구와의 모임이 있던날 베이지니트 원피스에 착한구두 블로퍼를 신고나갔는데 다들 편해보이고 이쁘다며 어디 브랜드냐고 묻더라 흐흐흐흐~ 물건 잘샀을때의 그 즐거움이란 : )

원피스. 청바지. 레깅스에도 거침없이 어울리는 블로퍼의 매력에 너무 빠졌나? 두달을 이것만 신고 다녔더니 확실히 앞코에 주름이 많이 생겨버렸다. 그래도 어디하나 튿어진거 하나 없이 아직도 고급져보인다. 나는 발이 둥글고 늘상 부어있는 발이라서 한치수 크게 주문했는데 하나도 어색하지 않고 발에 감긴듯 착 맞았다.

나처럼 앞코가 둥근분들은 한치수 크게 신어도 될꺼같다 ^^ 

 

앞으로도 착한구두 브랜드 구두를 자주 이용할꺼같다. 이번에 봄에 맞게 색상도 다양하게 나왔던데 ^^ 사러가볼까나?

착한구두 앱으로 사면 10% 적립에다가 배송은 무료로 받아볼수있다. 또는 쿠팡이나 네이버에서 찾으면 내가 보유한 포인트로 추가 할인을 받아서 더 저렴하게 살수도 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