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by 달콤한인생/ㄷㅋ 2019. 8. 14.

조용한 집에서 내리쬐는 햇살을 누워서 가만히 느끼고 있노라면......

- _ - 지.루.하.다 ...

이 지루한 시간을 뚫고 미친듯이 웃고싶어서 들어간 넷플에서

예고편이 심상치 않아 보이는 일드를 찾게 되었다.

 

<넷플캡쳐> 스타또~

제목처럼 예고편에는 붕어빵이 와인색을 뿜으며 떨어지고

이어서 꿀바른 디저트들의 빙글빙글 돌면서 나오는데 0ㅅ0 오~~~

'고독한 미식가의 또다른 에피소드인 디저트편인가?' 

하는 생각에 보게 된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넷플캡쳐> 나보다 눈썹 잘 그린다.

자대고 그린듯한 일본식눈썹과 차가운듯 엘리트적인 이미지로 등장하는 칸타로.

이름에서 부터 풍겨오는 달달함이 묻어있다

이런 판매왕 엘리트는 낮에는 열심히 책을 판매하며 일을 하고 

쉬는 시간에는 디저트 맛집을 돌아다니며 자신의 블로그에 맛평을 한다.

 

<넷플캡쳐> 

디저트의 최강자인 딸기를 프사로 올리며 

sweets knight으로 활동하는데 

실제로 https://ameblo.jp/sweets-knight/ 이 블로그가 존재하고 있단다.

나도 드라마를 다 보고 네이버로 알게된 정보라서 너무 신기해서 

들어가봤더니 정말 드라마에서 본 그 블로그다 ! 

 

<넷플캡쳐> 소...소리가.....야...야합니다 (난 변태)

여튼 다시 돌아오자면 칸타로는 맛있는 디저트를 기다릴때 이상한 야릇한 소리를 내며 혼자 끙끙 거리는데

순간 집에 나혼자 있는데도 끙끙+야릇함이 너무 높아서 볼륨을 낮추고 보게되었다 ㅋㅋㅋ

아니 그냥 디저트 기다리는건데 소리가 야...야...야.... ㄹ..ㅅ... (≖͞_≖̥)a;;;

 

<넷플캡쳐> 이 연기 쉽지않는거 알지?

디저트 맛을 보게 되면 신과 접신하듯 정신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칸타로를 연기하는 오노에 마츠야의 헌신적인(?) 연기가 압권이다.

 

<넷플캡쳐> (;Д;) 실제로 당폭포수를 맞는 이장면 .... ㅎㄷㄷ 저거 눈 매운데 

CG인가 했지만...아니었다 ! 실제로 얼굴선을 타고 흐르는 저 당물;;; 게다가 내리꽂는 당물이 너무 쎄서

안경이 살짝 밀려나간것도 보인다;;; 이 배우의 고생은 1화부터 시작이었다..... 

<넷플캡쳐> 빙수편에는 메론도 되었다지.... 감독 이 배우 월급 좀 올려줘....

<넷플캡쳐> 말차 바바루아도 가능합니다 

<넷플캡쳐> 이거 흥행 안되면 어케.......ㅉ 

<넷플캡쳐> 안경이 안날아가는게 정말 신기 ㅋㅋㅋㅋ

<넷플캡쳐> 두부와 푸딩 사이를 두고 고민해야했던 오뽜

여러개의 고생씬들이 많았지만 다 오르기엔 귀찮으므로 ㅋㅋㅋ

몇개만 올렸다. 이처럼 배우의 열연은 회를 거듭할수록 .. 보는 나는...

흥행이 안되면 이건 흑역사로 남게될듯한 안타까움이 뿜어졌다 ( •́દ•̩̥̀ )

게다가 켄타로의 턱살이 1화때보다 조금씩 찐것같은 느낌은 나만 그런가? aa

 

이 배우만 열연했느냐! 그것도 아니다

굳이 쓸떼없이 칸타로의 블로그 정체를 파해치겠다던 도바시도.... 은근 순진한 부장도 

칸타로의 라이벌인 다카라베도 디저트씬을 찍었다.

<넷플캡쳐> 다카라베는 심지어 저 상태에서 대사도 쳤다 ... 독하다 증말

<넷플캡쳐> 그만해...이제......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은 

시즌1으로 총 12화로 나누어져있다.

고독한 미식가처럼 조용히 맛집을 돌아다니며

맛을 평가하는 내용인줄 알았으나 

1화부터 야릇하게 끙끙 앓아가며 접신하는 부분이 시작되므로

병맛이 섞인 일본 코믹 드라마라는걸 알게 되었다.

 

실로 이 드라마에 나오는 디저트는 모두 현재 인기있는 디저트가게의 메인디쉬

나중에 도쿄를 가게 된다면 디저트가게를 방문해서 한번 맛을 보고싶다. 

 

심심할때 아무생각없이 보면 괜찮은 일드이지만

스토리중심의 드라마를 더 좋아한다면 굳이 추천 안한다.

스토리보다 4차원적인 표정과 연출로 오히려 안좋아할수도 있겠단 생각이 든다.

 

끝으로 한줄평을 해보자면

- 배우의 수고와 달콤한 디저트가 돋보이는 괴상한듯 유쾌한 드라마. 

 

 

시즌 2가 나오겠지? .... 아마도 ? 0ㅅ0 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