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농어박람회 리버마켓 - 가을을 담은 맛있는 먹거리와 풍성한 행사가 가득한 곳 :)

by 달콤한인생/ㄷㅋ 2022. 10. 29.

가족과 함께 즐길수있는 주말 나들이 

수원컨벤션에서 진행하는  2022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플리마켓은 어떨까요? 

 

# 위치 

(도로명) 1651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0(하동)
(지번) 1651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 864-10

 

# 신분당선 가는 기준

신분당선 「광교중앙역」하차, 도보 이동
광교중앙역 하차(강남역-광교중앙역 35분) → (4번 출구, 도보 10분) → 수원컨벤션센터 도착

 

# 자동차 

서울역
반포대로 → 우면산로 →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 영동고속도로 → 광교중앙역 (60분 40km)
경부고속도로 → 안양판교로 → 용인서울고속도로 → 광교중앙역 (70분 41km)

강남역
경부고속도로 → 안양판교로 → 용인서울고속도로 → 광교중앙역 (48분 32km)
우면산로 →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 영동고속도로 → 광교중앙역 (44분 24km)

리버마켓에서 손수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중 신기했던 원목으로 만든 첼로!! 

원목의 곡선을 이용해서 핸드폰 음량을 더 키워주더라구요. 별다른 기계의 도움없이 원목으로 가능하다는게 신기했어요.

다양한 음식거리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직접 나눠주시는 시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리버마켓은 작품의 이미지가 더욱 돋보이게 전시도 잘 하더라구요. 우드톤으로 꾸며져서 따뜻함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리버마켓 앞으로 가시면 <로컬푸드 판매장>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3만원이상 구매하면 증정품으로 계란 한판을 주는 행사를 하더라구요 ^^ 

물건도 30% 싸게 사고 증정으로 요즘 한판에 7~8천원하는 30구 계란도 한판 받는다니 너무 좋았습니다.

그중 인기가 많았던 사과가계예요. 사장님이 시식을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 

껍질은 얇고 당도는 높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 아기를 보시더니 사과껍질도 깎아서 한입크기로 주셔서 고마웠어요. 

맛을 보고 반해버려서 저도 만원원치 구매했네요. 

사과가격은 만원으로 품질을 조금 나눠서 9개에 만원, 6개에 만원 , 5개의 만원, 4개의 만원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리버마켓에서 계단으로 아래층을 내려가시거나 , 코너쪽에 있는 외부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B1층으로 내려가시면 동물 모이 주는 체험도 할수가 있어요 ^^ 아이들이 모이 주기체험를 좋아하더라구요. 

게다가 옆에는 승마체험도 할수있어서 아이들 경험을 주기에 아주 안성맞춤이었습니다 ^^ 

 

가을 낙엽도 즐겁게 구경하시고 플리마켓에서 즐거운 쇼핑도 하시고 아이들과 말 구경도 하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