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 ✧

곤약김말이+곤약쫀득이+닭가슴살 핫도그 : ) 먹어보니 맛있더라 ?

by 달콤한인생/ㄷㅋ 2019. 7. 22.

최근 1년동안 심각한 귀찮니즘으로 체중계를 멀리하고 살았더니...

어느새 몸무게가 말도안되게 살이 쪄있었다.

아니 그동안 이중턱을 보고도 수많은 사람들이 살 쪘다고 했는데 그냥.... 무시했는데 

어느날 거울보니 정말 도야지 한마리가 양치를 하고  ㅠㅠㅠ 있.....ㅇ .... 

그래서 주문한 닭가슴살 2kg..... 그러나 계속 닭가슴살 먹으니 정말...물리더라... ㅜㅜ 

닭가슴살의 냄새만 맡아도 - ㅠ- ㅇ,,,우웨...웩  

가슴살 먹다가 지친 나에게 다욧에 좋은 맛도 좋은 식품을 먹어야 겠단 마음에 위메프 ON! 

곤약 냄새가 겁나 독해서 그간 곤약을 멀리했는데 -ㅅ- 요즘 세상 좋더라 ... 곤약으로 김말이도 나오는구나 ♡

후기도 좋길래 한번 사기로 결정 -ㅅ- !!! 

배송은 겁나 빠르게 다음날 배송완료 ! 포장 뜯어보자 

--- 일러스트가 야심에 나를 표현하는거 같아서 정감갔음 !!

---- 포장안에도 넉넉한 양이 들어가있어서 기분 좋음 !!

---- 정말 분식집 김말이처럼 오동통통해서 좋음 !!

---- 먹어보니 곤약냄새 전혀 안나고 당면과 같은 비슷한 식감에 바삭하니 맛있음 !! 

야심에 도착한 택배에 흥분을 가라앉지 못하고 바로 포장 뜯고 사진찍고 바로 ..... 전자렌지? 

난 냉동식품은 거의 전자렌지에 돌리는 편이라 그런줄 알고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쉣 !!! 쉣!!! 오마이쉣 !! 

세상에 - _ - 튀김옷이 눅눅해져서 찢어지고 곤약과 야채가 철철 흐르고 있더랬다; 이대로 두면 요단강행 !! 

아뿔사 급하게 기름을 두르고 후라이팬에 돌려서 먹음 

나같은 바보짓말고 바로 에어프라이기 돌리거나 기름 둘러서 구워 맛있게 먹으시길 ㅜㅜ

위메프에서 두번째로 구매한 곤약쫀득이 ! 

학교 끝나고 문방구에서 한개 사서 친구들과 구워 먹었던 추억의 쫀득이 =ㅅ= 어머나 그시절 아른거리네

추억반 + 다욧의지로 두박스 구매했는데 

왜.... 후기에 사람들이 처음엔 호기심으로 먹었다가 다욧으로 먹었다가 나중엔 맛으로 먹게 된다는 마성의 간식이라고 

하는지 이제야 알꺼같음 ... 정말 ... 정말 ...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고 !!! 

먹어봐 정말 맛있어 !!! 

내가 친구들에게 곤약쫀득이 맛있다고 하니 그거 냄새도 나고 맛도 안나는게 맛있냐고 하길래 

한입씩 먹였더니 .... 0ㅅ0 b 맛있데 

맛있다고 !!

먹어보니 정말 맛있다고 엄지척 !! 친구도 신랑도 엄지척 ! ! 

세번째 음식은 현미로 만든 닭가슴살 핫도그 !! 

결혼전 퇴근길에 소소하게 먹고 즐기던 명랑핫도그가 그립다  컥 ;;;

이젠 기름으로 쩔은 핫도그와는 이별을 해야하기에 

다욧에도 좋고 몸에도 좋은 현미+닭가슴 핫도그를 구매함 

후기에는 사람들이 의외로 크기가 작고 양도 적다고 하지만 ...

핫도그 좋아하는 나로썬 ... 일단 먹어봐야 알겠기에 일단 주문 ! 

할인이벤트로 6900원인데 또 쿠폰받아서 3000원 할인해준다길래 기분좋게 결제 룰루랄라 ♬

전자렌지를 실수로 1분 30초 돌렸더니 핫도그 머리 터짐 ㅋㅋ 

그래도 이 모습마저도 맛있어 보이는구나 ~ ~ 

예전에.... 동생이 닭가슴살 소시지를 주문했는데 정말 ~~~ 비린내가 너무 많이나서 못먹었던게 생각이 나서 냄새를

맡으니 냄새가 전혀 안남 0ㅅ0 b 굿 스멜 ~ 요즘 기술 좋아졌구나야

자자 이제 내가 좋아하는 소스를 때려 부어보자 ! 

다이어터들에게 유명한 0칼로리 칠리 핫! 소스 + 워렌버핏이 좋아했던 하인즈를 촥촥 뿌려서 

아싸 붉은 엑스선들이 나를 흥분시키는구나 !! 어디 한번 !! 냠 

!!!!!!!!!!!!!!

!!!!!!!!!!!!!!!!!!!

와 !!!!!! 진짜 맛있더라 

나는 후기에 사람들이 크기도 작고 간이 전혀 안되어있는 싱거운 맛이라고 하길래 걱정 쵸쿔 했는데 aaa

--- 크기는 솔직히 일반 핫도그보단 조금 작지만 그래도 부족하지 않은 크기

---- 절대 비리지않음 (비려서 회 못먹는 나도 먹음 ! ) 

--- 현미파우더 빵이 부드럽고 + 닭가슴살이 톡톡 터지며 진짜 고기소시지처럼 식감도 좋고 닭즙?도 적당히 나오고

--- 무엇보다 간이 안되어서 그런지 짠거 싫어하는 내 입맛엔 딱 ! 강한맛을 원하면 소스를 촥촥 발라주면 걱정 끝! 

내가 요즘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배가 고파서 혀의 미각이 난리부루스를 추는건지 모르겠지만 

내가 주문한 이 세가지 음식이 정말 맛있었다 !!! 

닭가슴살 다이어트로 힘들었던 자들이어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시구랴 ~ 다욧이 즐겁다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