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하는 세포

by 달콤한인생/ㄷㅋ 2019. 5. 14.

일본애니메이션을 잘 안보게 된지도 좀 됐는데 

석달쯔음에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어느채널에서 일하는 세포를 10분 정도 보게 되었는데

사랑애니메이션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몸속 세포 이야기여서 

'아니 이런 색다른 소재가!! ' 하면서 봤던 기억이 있다.

그때 뭐 준비하면서 보느라고 제대로 제목도 채널숫자도 기억을 못해서

걍 잊고 살았는데 허허허 넷플요정이 이걸 품고있더라고 ♡

♡〜٩( ╹▿╹ )۶〜♡ 넷플요정님 즐겁게 시정하겠습니다 ~ 렛츠 꼬우 상큼상큼 오프닝 

인간의 몸속에는 약 37조 2천억개의 세포들이 오늘도 힘차게 일하고 있습니다 !! 

라며 진행자멘트가 나오며 시작한다!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지식의 제목이 나온다 ㅋㅋ 페렴구균 ㅋㅋ

동맥이라는 혈관마을에 적혈구가 산소를 배달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산소운반하는 적혈구를 잘 표현했더라. 붉은 적혈구의 모양도 인간형으로 그려지니 귀엽구만 ///ㅅ////

화목한 혈관마을에 균이 침투하게 되고 그 균을 망설임없이 사살하는 백혈구 ! 

오오 백혈구를 이렇게 훈남으로 표현하다닝 고맙구마잉 

우리몸속에 백혈구는 중요한 존재로써 많은 일을 한다.

세균만 보면 이성을 잃고 ㅋㅋ 사살하는 모습이 충직해보인다.

길치 적혈구와 근로세포 백혈구의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몸속 기관을 지나갈때마다 여러 세포들이 몸속 침투할때마다 

새로운 세포들이 등장한다.

등장시 진행자의 나레이션이 나오고 작은 말주머니 안에는 세포의 정보가 적혀있다.

세포들은 각 몸속의 기관에서 열심히 일을 하면서 퇴근없이 ㅋㅋ 밤낮으로 일을 하며 인간의 몸을 지켜나간다.

너무 귀여운 혈소판들 >3< 

애기애기한 목소리며 이들만 2등신으로 나오는데 귀엽더라 /////ㅅ/////

엥엥 거리는 목소리를 내며 고사리같은 손으로 부지런히 일을 한다.

몸집이 작아서 그런지 몰려다닌다 ㅋ 근데 그게 너무 귀여워 !!!!!!!!!!!!! (๑♡3♡๑)

침투하는 세균들을 즉각 즉각 잡아죽이고 몸속으로 배출시키면서 

우리의 몸을 지킨다. 재채기를 미사일처럼 쏘아올리는 장면도 넘 기발했다.

침투하는 세균들이 쉽게잡히는 멍청한건 아니다.

꽤나 세포지식들을 꾀고 들어오는 세균들이 있는데

몸속 세포들의  지식을 쭈욱 나열하면서 

백혈구도 무시하며 호들갑 떠는 세균.... 

이젠 인간몸도 끝이라며 세포들을 조롱한다.

몸속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는듯 했으나.. 

백혈구는 당당히 말한다.

이들보다 더 강력한 프로들이 존재한다며 소개하는 이들은... 바로 !! 

 

짜란 ! 귀요미 혈소판들 

역시 단체로 우르르 몰려와서 구멍나있는 상처를 막아낸다. 작지만 위대한 혈소판들의 일을 설명한다.

그리고....너무 귀여워 !!!!!!!!!!! 애네만 스페셜로 만들어줘 !!!!! 

(๑♡3♡๑)(๑♡3♡๑)(๑♡3♡๑)(๑♡3♡๑)(๑♡3♡๑)

몸속 열사병으로 몸의 기온이 극도로 올라가고 몸속 수분이 말라갈때 

수액으로 영양보급을 받는 장면도 재미있게 그려져 있다 ^^ 

자세히 보면 적혈구들 한명한명 제스처가 재미있다 

이 시리즈의 최악의 상태였던 출혈성 쇼크 ㅜㅜ

엄청난 출혈로 많은 혈구를 잃어버리고 몸속 기온도 엄청 내려가고 산소운반도 안되어서

몸이 최악의 상태로 진행되어버리는데....

이 몸을 살리려 세포들이 열일을 하게 된다. 그래도.... 몸은.... 전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이대로...끝인걸까 하는 순간에 

미칠듯한 열성적인 적혈구가 나타나는데 !! 

이제 왔는데 죽을수 없다며 열일을 하게 되는데 ^^ 

어디서 날아온건지 모르는 이 혈구들은 마치 지방에서 파견된듯 

사투리를 남발하며 산소를 운반한다 ㅋㅋ 

덕분에 몸은 빠른 속도로 회복을 찾게 된다 ^^ 안정을 찾게된다

안정을 찾은뒤 의문에 드는 처음보는 적혈구들의 정체에 

갓 이사온 열혈 적혈구가 입을 연다 

ㅋㅋㅋ 정말 수혈에 대해 잘 표현해서 재미있었다.

혈구들의 입장에서 보면 정말 이유를 알수없는 이사 ㅋㅋㅋ 

빙글빙글 정화하고 냉동실에 보관하고 ㅋㅋ 

눈뜨니 다른몸 ㅋㅋㅋㅋ 이들도 모를만 하겠다 ㅋㅋ

몸속 지식으로 유익하고 재미있게 풀어져있다.

이게 더빙으로 나온다면 아이들 교육용으로 보여주기도 좋을듯하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나서 몇일 뒤 신랑이 손톱을 물어뜯다가 피가 났었다.

순간 그 피가 애니메이션과 접목되면서 ㅋ

 지금 신랑의 몸속에 세포들은 난리나겠구나 ㅋㅋ

하는 생각이 나면서 홀로 피식 웃었던 ㅋㅋ 

 

몸속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즉시 보길 ! 

 

댓글